[포토후기]
게시글 보기
[사용전후] 비누 대박이에요
Name : Yuri** File : 20171129001952.jpg
Hits : 78814
안녕하세요 :) 비누가 너무너무너무 좋아서 저 후기를 안쓸 수가없네요~ 비누는 따로 사서 쓰거나 하지는 않았어요! 미하이스에 비누 나오기 전에도 타사도 굳이 사서 쓰거나 한 기억이없네요~ 크림이나, 워시가 워낙 좋아 잘 쓰고 있었는데... 비누가 새롭게 나왔더라구요~~~~ 안그래도 딸들 세수할 때 아무래도 그냥 물보단 비누를 조금 써야하나 생각을 하고 있었거든요~ 좀 크니까 뭔가 깨끗히? 씻어야할 느낌이라 ㅎㅎ 그래서 워시사면서 배비도 안낼겸ㅎㅎㅎ같이 사봤어요 사실 아이들이 쓸 때 눈이 맵지 않을까 싶어서 제가 먼저 써봤거든요 비누거품 내서 눈도 떠보고 이래저래 해보니 맵지도 않구 너무 좋더라구요!!!! 헹궈내고 닦아도 진짜 당기지도 않구 ㅎㅎㅎ 최근에.. 계절이 바뀌면서 없던 트러블이 생겨나서..... 진짜 이 피부땜 에 스트레스 장난 아니었거든요 ㅠㅠㅠㅠ 근데 이 비누로 씻고 나보니 뭔가 뽀득뽀득? 하면서 촉촉한 느낌이 나서 한두번 애들하고 같이 씻었거든용~ 근데 뭔가 피부 트러블이 줄어드는 거 같고 , 피부톤이 밝아지는 느낌이 들길래 세수 할때마다 쭉 써봤어요~ 뭐 기초 제품 바꾼 거없구요.. 귀찮아서 애들 바를 때 원샷만 바른 적도 있어요;;; 딱 세안할 때 비누만 바꿨어요 근데 진짜 신기하게 트러블이 가라앉더라구요???? 그래서 본격적으로 쓰기 시작했어요!!! 근데 진짜 너무너무너무 신기하게 피부 트러블이 많이 좋아졌어요 아무래도 건조해지면서 더 심해진 거같거든요 ㅠㅠ 피부가 근데 비누가 확실히 보습? 이 좋긴 한가봐요^^ 이런 거 사실 첨 찍어봐서ㅠㅠ 어설프긴 한데요;; 그래도 너무 좋아서 공유하고싶고 , 미하이스에 감사하다고 하고파서 부끄러움 무릎쓰고 올려봅니다!!! 사진 처럼 거품많이 많이 내서 씻고있어요 (아침/저녁) 진짜 너므너므 좋아요!!!!! 감사해요 미하이스!!! 저 앞으로 요 비누만 쓸거에요!!!! 💕👍🏻💕